• 하늘로보내는편지
  • 하늘톡(모바일 SMS)
  • 유가족 블로그
  • 관리비
  • 게시판
  • 유가족준수사항

유가족광장하늘로보내는편지

하늘로보내는편지

사랑하는 아빠에게....
받는이 : 오수권
작성자 : 오은주 2005-05-06
아빠 지금 여긴 비가내리고 있어요...
아빠 계신곳은 날씨가 어떤가요...
아빠 돌아가신후 두번 정도 꿈에 보이시다가 이젠 도통 나타나 주질 않으시네요...그곳에서 할아버지 아빠 친구분들도 만나고 바뿐 생활을 하고계신가요? 저는 아빠 얼굴이 너무나 보고싶은데 바쁘시더라도 한번쯤은 놀러오세요.
아빠 곧있음 어버이날이네요...
제가 지후 낳고 몸조리 하느라고 아빨 찾아뵙지 못했지요? 죄송해요...아프신 와중에도 본인땜에 내 몸조리 잘못하면 어쩔꼬 하며 걱정해 주시던 아빠...지후 낳기 바로 몇일 전에 돌아가셨던 무심한 아빠...불쌍한 지후는 외할아버지 얼굴도 모르고 자라겠어...정연이는 아직도 아빠 사진 보면 할부지..하고 부르며 뽀뽀하는데...자길 무척이나 사랑해준걸 기억하나봐...근데 지후는 아빠 손길 한번 받아보지 못하고 외할아버지 사랑한번 못받고 자라게되었자나...아빠...목이메이네...
아직도 아빠가 우리곁에 안계시다는거 익숙해지질않아...잠시 먼곳으로 여행을 가신것같고...돌아오셔서는 우리에게 여행지의 신기한 것들을 설명해 주실듯한데....아빠 9번 채널에서 동물의세계 아직도 하거든요..아빠 그프로그램 무척 좋아하셨자나...모든것이 그대론데...내 곁에 사랑하는 울 아부지만 안계시네....아빠 돌아가신후 엄만 매일 몸이 아프셔...아빠와 만날 수만 있다면 본인은 죽을수도 있데....이제서야 아빨 목숨보다 더 사랑하셨다는걸 아셨나봐...살아계실때 못해드린게 맘에 상쳐로 남으셨나봐...아빠 항상 보고싶지만 오늘은 더욱 아빠 생각에 맘이 울쩍해...아빠 그곳에서 우리 가족 모두 지켜보고있는거 맞아요?
아빠 우리 나중에 아주 나중엔 꼬옥 만날수있는거 맞아요? 아빠 만날수만 있다면 다시한번 아빠 딸로 태어나고싶어요....아빠 사랑해...돌아가시기 전에 꼬옥 안아주지 못해 정말 미안해...아빠 병간호 잘해 주지 못해 미안해...아빠 살아계시는 동안 불효한거 미안해...아빠 사랑해...또 올께....
동료 2019-11-09 07:07:49
한국 정부가 동료 선원 16명을 살해하고 귀순 의사를 밝힌 북한 주민 2명을 추방한 것을 두고 미국 내 비판이 고조되고 있다. 유엔 고문방지협약 및 한국 헌법 위반이며 강력 범죄자라 해도 이들의 재판은 한국에서 이뤄져야 한다는 주장이 나온다.
카카오 2019-11-09 07:21:02
카카오그룹의 증권업 진출 계획에 청신호가 켜졌다. 공정거래위원회에 카카오 계열사 신고를 누락한 혐의로 기소된 김범수 카카오 의장이 2심에서도 무죄 판결을 받았기 때문이다. 금융당국은 김 의장이 2심에서도 무죄를 받음에 따라 카카오의 바로투자증권 인수안에 대해 심사를 재개할 계획이다. 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8-1부(부장판사 이근수)는 김 의장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원심과 같이 무죄를 선고했다. 재판부는 "김 의장은 회사가 공정위에 허위지정 자료를 제출했다는 사실을 인식하거나 용인했다고 볼 만한 증거가 없다"고 밝혔다.
통합 2019-11-09 12:33:59
여야는 8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비경제부처 예산안 심사 2일 차)에서 직접 충돌을 피한 채 외교·안보 현안과 자율형사립고·외국어고·국제고 등의 일반고 전환 계획 등에 대한 질의를 이어갔다. 야당의 집중 질타가 예상된 전날(7일) 정부가 공개한 살인 혐의 귀순자의 강제 북송과 관련해서도 별다른 의혹 제기가 나오지 않았다.
당시엔 2019-11-12 02:47:55
홍콩 경찰이 11일 시위대를 향해 실탄을 발사해 오후 2시(현지시각) 현재 2명이 중태다. 홍콩 경찰의 실탄 발사는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1일과 4일 시위에서도 실탄 발사는 있었으나 당시엔 경찰이 시위대의 공격을 받는 상황이었다. 이번엔 달랐다. 경찰은 맨손으로 시위대 한 명과 몸싸움을 하다 다른 시위자가 자신을 향해 다가오자 갑자기 총을 꺼내 발사했다. 주변에서 다른 시위대 한 명이 다가오자 그와는 별다른 충돌이 없었음에도 실탄 두 발을 발사했다. 이 상황은 홍콩 현지 매체에 의해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됐다.
경포호 2019-11-15 02:04:01
경포호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조화가 돋보이는 관동팔경(關東八景)의 제일경(第一景)으로 500년 이상 원래의 자리를 이탈하지 않고 자리를 지켜왔으며 뛰어난 경관의 조망성을 강조하기 위서 마루가 3단으로 구성됐다. 특히 누마루를 2단으로 구성한 정자는 유래를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한 구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