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장, 화장실, 편의시설 위치안내
- 2019-02-01
안녕하세요. 청아공원입니다.
설 연휴기간 청아공원을 찾아주실 30만 유족들께서 좀 더 편안하게 부대시설을 이용할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
유족들께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인 주차장, 화장실, 쉼터 위치를 안내도에 표시했습니다.
위의 안내도만 봐도 대부분 아시겠지만 아래 사진을 첨부해서 좀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설연휴동안 청아공원의 3군데 주차장을 모두 개방합니다. 맨 위부터 청아주차장, 비주차장, 명절주차장입니다.
벽제쪽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천국의 계단 앞 청아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봉일천쪽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청아비 뒤편으로 올라오는 길에 있는 가장 큰 명절주차장을 이용해 주십시오.
청아비 바로 뒤편에 있는 비주차장은 노약자들께 양보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화장실도 총 3군데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 올라와서 좌측에 있는 비움 화장실은 넓고 쾌적한 청아공원의 메인화장실입니다. 유족방문이 가장 많은 점심시간 무렵에 여자화장실 대기줄이 생기면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아래 있는 명절화장실(여성전용)을 이용해 주십시오.
↑ 비움화장실 아래층에 위치한 명절화장실(여성전용)은 양대명절인 설, 추석연휴기간에만 사용하는 화장실입니다.
청아주차장에서 기독교전용관 뒤편으로 걸어오시다보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원래는 각각 남여화장실이었는데 올해 설부터 모두 여성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공사를 했습니다.
입구에 큼지막하게 여성용 표시를 해두었으니 혹시라도 착각하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둘다 여성용입니다.
↑ 청아비 뒤편 비주차장에 있는 오늘 화장실입니다.
다른 두곳에 비해 제일 작은 화장실인만큼 대기줄이 길어지면 다른 화장실을 이용해 주십시오.
↑ 청아동산, 청아정, 기독교전용관 뒤편 등 곳곳에 야외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휴게실을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2층과 청아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들끼리 간단한 다과와 음료등을 드시면서 쉬었다 가십시오.
남은 음식물 쓰레기등은 잘 싸서 집으로 가져가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편의점과 꽃집은 비주차장 「오늘」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모꽃은 유가족 편의를 위해서 설 연휴 기간에는 광장에서도 판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대표납골당
청아공원 드림.